|
|
|
|
6 |
교환.취소.반품을 하면 배송비는 어떻게 해요? |
|
 |
1. 단순반품이나 고객변심의 경우, 초기배송료 및 반송료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
※상품의 색상은 개인PC 해상도에 따라 달라보일 수 있습니다.
해상도에 따른 색상차이의 반품은 상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고객변심으로 처리 됩니다.
2. 상품하자 및 배송실수나 업무착오인 경우, 고객게시판 혹은 고객센터(1600-5010)접수고객에 한하여 반송비는 오피스멀티에서 부담합니다.
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환불의 경우 업체 초기배송료 및 재발송비용 5000원 동봉 한 후
대한통운택배로 착불로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주시면됩니다.
-단, 상품 하자의 경우에는 해당 택배비는 오피스멀티에서 부담합니다.
*반품접수 기간 - 수령일로 7일 이내 접수와 반품상품이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.
*반품처 -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23-279번지 오피스멀티
|
|
5 |
주문접수처리가 잘되었나요? |
|
 |
오피스멀티 홈페이지 로그인후에 상단 마이페이지->주문배송조회를 보시면
주문접수 내역을 확인하실수있습니다. |
|
4 |
입금했습니다. 입금확인되었나요? |
|
 |
무통장 입금확인은 오전,오후 3번 자동 입금확인 됩니다.
당일배송은 3시이전에 입금을하셔야 가능하며, 상품 재고사항에 따라 2~3일 지연되실수있습니다.
차액금 및 예금주가 다를경우 입금부분에 있어 누락되는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|
|
3 |
추가주문가능한가요? |
|
 |
한번주문하실때 신중히 주문해주세요. 접수가완료된
주문건에는 추가주문은 및 변경은 불가능하십니다.
발주과정에서 변동과정에 생길경우 오배송의 생길수있어서
그런부분을 방지하고자 하는 조치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. |
|
2 |
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릅니다. |
|
 |
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누락될수있습니다.
가능하면 주문자 혹은 입금자에 맞게 주문을 해주셔야하구요.
다르실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 1600-5010 으로 연락주시거나
고객행복센터-> 입금확인게시판에 양식에 맞춰올려주시면 신속하게
처리해드리겠습니다.^^ |
|
1 |
미배송 상품은 언제되나요? |
 |
급하게 받으셔야 할경우 1차 , 2차 배송을 나눠서 나가는경우가있습니다.
1차 배송후 2차 배송예정인 상품은 입고시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.
|
|
|
|